닌텐도 DS 프린세스 메이커 롬 파일 nds 다운로드, 패키지 구매 방법

반응형

프린세스 메이커

닌텐도 DS 프린세스 메이커 롬 파일 nds 다운로드, 패키지 구매 방법

마법석을 촉매로 하는 마법 증폭 기술의 발명, 그것은 인간에게 산업혁명이라 할 만한 새로운 힘을 주었고 왕국은 그 세력을 폭발적으로 확대해 가고 있었다. 어느 날, 마법석의 대광맥이 마족의 숲에서 발견되었다. 욕망에 눈이 먼 인간들은 앞다투어 마족의 숲으로 향했고, 성역을 침범당한 마왕은 마족을 이끌고 인간의 땅으로 침입했다. 그 압도적인 힘에 왕국군은 속수무책이었다.

그러나 바로 그때, 어느 용감한 마법검사가 마왕의 진지에 잠입해 천신만고 끝에 마왕을 쓰러뜨려 마족을 물러나게 했다. 왕국은 구원받았다. 구세주의 이름은 이자벨. 그녀와 나는 수많은 모험을 함께한 동료였다. 그 날 이후 그녀는 돌아오지 않았다. 나는 그녀를 찾는 수색대에 참가해 기나긴 여행길에 나서게 되었다.

10년에 가까운 세월이 흐르고, 세상 사람들은 그녀의 존재를 잊어가고 있었다. 수색대 동료들도 하나둘 쓰러지기 시작해 나는 어느새 혼자가 되어있었다. 하지만 수색을 멈출 수는 없었다. 바래가는 기억 속 이자벨의 미소, 그것만이 내 목숨을 이어주고 있었다. 깊은 숲 속을 헤메다니던 어느 날, 너무나 지쳐 의식마저 몽롱해진 내 앞에 그녀가 나타았다. 10년 전 그 모습 그대로... 지쳐버린 나는 그것이 현실인지 환각인지 알 수 없었다.

내가 시선을 돌린 그곳에는... 마족 소년이 작은 아이를 품에 안고 있는 모습이 보였다. 기뻐하며 돌아가자고 하는 나에게 그녀는 쓸쓸한 표정으로 고개를 저으며 말했다.

"제 아이에요... 부탁해요. 이 아이를 저라고 생각하고 길러 주세요. 인간의 아이로서 행복하게 살 수 있도록..."

정신을 차리자 나는 마족의 숲 밖에 서있었다. 그것이 현실이었는지도 확실치 않았다. 그러나 내 곁에는 내 손을 잡고 어색하게 나를 바라보는 아이가 있었다... 나는 결심했다. 이 아이를 내 자식으로서 키우겠다고. 왕국으로 귀환한 나는 귀족으로 등용시켜 주겠다는 왕의 제안을 사양했다. 그 대신 딸과 함께 살 작은 집 한채를 부탁했다.

이렇게 해서 딸과 나의 생활이 시작된 것이다.

 

롬 파일 다운로드

 

3498 프린세스 메이커 4SE (K).nds

 

drive.google.com

 


PC에서 닌텐도 DS 에뮬레이터 실행 방법

 

닌텐도 DS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PC, 모바일 구동 추천 및 가이드

닌텐도 DS 에뮬레이터 다운로드 PC, 모바일 구동 추천 및 가이드닌텐도 DS(영어: Nintendo DS, 일본어: ニンテンドーDS)는 닌텐도가 개발, 판매하는 휴대용 게임기이다. 2개의 화면이나 터치 패

gosuoflife.tistory.com

 

반응형